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Blog Article
(재현) 집에 없는 줄 알고 들어온 한별의 집에서 미선에게 커피를 타주는 장면
공사는 손님에게 팁 등 기본적인 비용 외에 큰돈을 얻어내기 위해 하는 행위를 말한다.
서울 강남의 호빠 선수는 클럽이나 바에서 손님들에게 좋은 시간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은 사람입니다.
그에 따르면 선수들은 스물여섯을 넘으면 하기 힘들다고 한다. 체력이 뒷받침되지 않기 때문이다.
호빠 선수들은 대화를 나누고, 고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호스트바를 이용하는 여자들은 돈많은 골드미스들이 주고객일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실상 같은 화류계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들르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남은 선수는 이름과 나이 등 자신의 신상을 간단히 소개한 뒤 각자 자신을 초이스한 손님 옆에 앉아요. 물론 선수들은 예명을 쓰죠. 저도 호스트바에서 일할 때는 ‘바다’라는 예명을 사용했죠.
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호빠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호빠 선수는 긴 근무시간과 다양한 고객과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
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서비스 개선 사례를 연구하고,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빠 선수는 다양한 사람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